홈오피스족 집중력 끌어올릴 필수템...네오큐어 '공부청정기' 선봬

입력 2020-07-29 18:15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이른바 '집콕'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홈카페, 홈오피스 등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집콕 생활에 최적화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은 편안한 집에서 업무를 해야 하는 탓에 기존의 편안함 보다는 집중력을 높여주는 가구 및 제품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또한, 수험생들을 둔 학부모들도 오랜 시간 집중해야 하는 자녀들을 위해 학습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공부방 환경을 만드는 것에 주목하고 있다.

이런 소비 트렌드 변화 속에서 네오큐어 공기청정기가 홈오피스족, 수험생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집중력을 높이려면 오염된 실내 공기를 청정하는 것이 중요한데, 네오큐어 공기청정기가 기존 공기청정은 물론 집중을 방해하는 이산화탄소와 유해가스 제거 및 산소 발생 기능을 갖춘 네오큐어 필터를 탑재했기 때문이다.

일명 '공부청정기'라고도 불리는 '네오큐어 공기청정기'는 사용자가 실내 공기질 관리를 따로 신경 쓰지 않고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활성탄 필터를 이용한 강력 탈취 기능, 상황에 따른 실시간 청정도 표시 및 자동 모드를 포함한 4가지 청정 모드, 필터교체 알림 기능 등이 있다.

책상이나 테이블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네오큐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최근 홈오피스족의 최대 관심사인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책상꾸미기)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저소음 기능과 스마트정화시스템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곡선 형태에 블랙 메탈 디자인으로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고 차분한 느낌을 준다. 부착용 끈과 미끄럼 방지 패드도 함께 있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네오에스티지 손영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공기질을 관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집중력을 높여주는 네오큐어 공기청정기로 더욱 건강하고 효율적인 집콕 라이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에스티지는 2020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공기청정기 부문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