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옥션, 국민차매매단지 김포점에 자동차 경매장 이전

입력 2020-07-27 11:15


자동차 경매 전문기업 ㈜카옥션이 김포시 고촌읍에 위치한 국민차매매단지 김포점에 경매장을 이전했다.

㈜카옥션은 승용과 더불어 상용 시장에도 투명한 매각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경매전문기업이며 금번 경매장을 이전함으로써 좀 더 경매 효율성을 높이며 중고차 사업 전반으로의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국민차매매단지 김포점으로 이전한 ㈜카옥션 경매장에서는 성능진단, 자산 반납 차량 경매, 채권 차량 경매 등 전반적 경매 업무가 이루어진다.

경매장은 3층 경매실과 9층 경매 주차장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3층에는 경매사무실, 방송실, 경매실이 위치하고 있으며, 9층에서는 사진 촬영실 및 차량 성능 점검장이 위치해 있다. 단 모든 경매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진행가능하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안전성 및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는 "확장 이전한 경매장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각 출품사 및 고객의 차량을 안전하고 투명하게 매매하고자 하는 경매 사업의 목표에 더불어 중고차 사업 전반으로의 사업확대를 고려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카옥션은 자동차 업계 및 고객 모두가 신뢰 가능한 투명한 중고차 시장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는 자동차 경매 전문 기업이다. ㈜카옥션 국민차매매단지 김포점 경매장은 현재 이전 완료하여 업무 개시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