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불을 쓰지 않아도 되는 주방 가전이 인기이다. 그 중 에어프라이어는 조리 시 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기름없이 튀김 요리를 할 수 있어 쾌적한 주방 환경을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코로나 19로 인해 집 밖을 나가지 않고 집에서 홈쿡, 홈베이킹을 하는 인원이 늘어남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간편 요리'같은 키워드가 확산되면서, 에어프라이어 제품의 수요가 늘어났다.
이 같은 에어프라이어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에어프라이어 제품에 대해 가장 불만족스러운 부분으로 뽑는 요소가 있다. 바로 에어프라이어 제품의 '작은 용량'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2년 4개월간 에어프라이어 제품에 대한 심도 깊은 연구와 실험을 진행하여 세계적으로 주목 받게 된 에어프라이어 브랜드 '키첸'의 압도적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제품이 소비자들의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6L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한번에 닭 3마리까지 조리 가능한 용량을 자랑한다. 이는 타 업체에서 광고하는 외부 용량이 아닌 실제 조리가 가능한 내부 용량이다. 수많은 업체들이 대용량으로 보이기 위해 '외부 용량'을 기준으로 허위광고를 한다. 하지만 키첸은 실제 조리가 가능한 '내부 용량'을 기준으로 용량을 표기하고 있다. 또 '초고속 히팅'기술을 도입하여 열의 순환 속도가 매우 빨라,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최고의 식감으로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사각 바스켓'형태로 제조되었다. 바스켓에 담아 조리하는 에어프라이어는 바스켓의 모양에 따라 공간 활용도에 극명한 차이가 발생한다. 타 업체의 일반적인 원형 바스켓 에어프라이어에 비해 키첸 에어프라이어의 '사각 바스켓은'은 우수한 공간활용도를 자랑한다.
키첸 관계자는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수 년간의 연구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안전인증서 100%등록, KC 인증으로 화재 및 폭발에 대한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전자파나 용량, 성능 등 모든 조건에 대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키첸에서는 현재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통해 본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한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어프라이어 전용 대형 종이 호일과 키첸 주방 거울을 증정하고, 포토 구매평 작성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추첨을 통해 매달 10명에게 드롱기 토스트기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