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 디즈니&픽사 캐릭터 프레임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7-23 16:15


이색 놀이문화를 선도해가는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대표 이호익)이 이달 초 월트디즈니코리아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디즈니&픽사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나를 가져봐봐~'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인생네컷에서 디즈니 및 픽사 프레임 8종을 모두 찍고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는 인생네컷 앨범과 부채, 데오드란트, 가방, 모자로 구성된 인생네컷 공식 여름패키지 굿즈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7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디즈니와 픽사의 프레임 설치 매장 및 이벤트 자세한 참여 방법은 인생네컷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호익 인생네컷 대표는 "월트디즈니코리아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와 픽사 캐릭터 프레임의 즉석사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일년 동안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 8종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생네컷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와 픽사 캐릭터를 비롯한 다양한 프레임에 다채로운 배경 컬러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와 인생네컷만의 감성을 결합해 소장가치를 더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7월에는 디즈니하면 떠오르는 미키마우스, 애니메이션계의 판도를 바꾼 픽사의 출세작으로 꼽히는 토이스토리와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프레임을 선보였다. 8월부터는 디즈니 대표 프린세스 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인생네컷은 아날로그 시대 감성이 담긴 즉석사진 열풍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2017년 론칭 이래 전국 160개 매장 200여 개의 로드기기를 운영 중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필리핀, 베트남, 뉴질랜드, 일본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 점유율을 확대해가고 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며 케이 컬처(K-Culture)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