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학원대신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스마트한 중학교 시험 대비 가능해

입력 2020-07-22 21:00


중학교 시험기간이 되면 많은 학부모가 중학생 자녀의 공부 방법을 고민하곤 한다. 이에 최근 대치동학원이나 목동학원 등 유명 학원가의 수업을 수강하기에 거리나 시간, 비용 등 물리적인 제약이 있는 학생들 사이에서 스마트학습이 학원의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보다 안전하게 가정에서도 확실한 중학교 시험 대비가 가능한 스마트학습은 전국 어디에 거주하는 학생이라도 누구나 우수한 품질의 교육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스마트학습이 전국의 학부모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바로 이에 기인한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 중학 역시 우수한 강의 콘텐츠와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중학생과 학부모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밀크티 중학에는 영어와 수학의 영역별/수준별 학습부터 학교 진도공부, 중간고사/기말고사 시험대비, 자유학년제 대비 등의 중학교 공부 커리큘럼이 담겨 있다. 이는 개개인의 진도에 맞춰 학습을 하기 때문에 중등학원에 비해 효율적이라는 평이다.

그 중 중학교 시험 대비의 경우 학습생이 자신의 시험 기간과 범위를 알고 있으면 그에 맞춰 최적화된 공부를 할 수 있다. 진도를 따라가는데 급급한 것이 아니라 학습생 각각에 맞춤 진도를 제공하고 더 높은 학습효과를 이끌어 내는 것.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의 1학기 시험 대비는 핵심 개념 정리부터 서술형 문제, 신유형 문제 대비, 약점을 대비할 수 있으며, 학습생이 자투리 시간까지 허투루 쓰지 않도록 관리해주기 때문에 학습결손에 대한 걱정까지 덜어준다.

대치동 학원 못지 않은 탄탄한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중학생 공부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