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프리미엄 유아식 '노발락 골드지니' 체험단 31일까지 모집

입력 2020-07-20 16:31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신규 유튜브 채널 '발락TV' 개설을 기념해 7월 31일(금)까지 프리미엄 유아식 '노발락 골드지니'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인 노발락 골드지니는 12개월에서 36개월 아이의 영양 요구량에 맞게 설계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특히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조합인 신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영유아의 장 건강 유지와 소화 기능 향상에 좋으며 아이의 신경 발달에 필요한 DHA를 배합해 두뇌 및 시각 구성에 도움을 준다.

GOLD 체험단은 7월 17일(금)부터 31일(금)까지 네이버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으며 신청 링크는 노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체험단 선발 결과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받을 수 있고, 오는 8월 10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체험 제품인 노발락 골드지니를 배송 받게 된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노발락 유튜브 채널 '발락TV'개설을 기념해 노발락 골드지니 제품을 나눠주는 체험단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노발락 골드지니 제품 뿐만 아니라 발락TV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링스 직수입 분유 브랜드다. 대한민국과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해 국내 출시 1년 만에 노발락 골드의 판매량이 10만 캔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