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의 청량 에너지가 전 세계 K-Pop 팬들을 사로잡았다.
TOO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는 지난 16일 기준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최고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이어 TOO는 스페인, 벨기에, 오스트리아 2위를 비롯해 이스라엘 3위, 터키 4위, 프랑스·태국 5위, 일본·멕시코·오스트레일리아 6위, 미국·영국 7위 등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12개 지역에서 TOP 10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또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에서는 룩셈부르크, 에스토니아, 이탈리아, 캐나다 등 38개 지역에 진입하며 국내외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5일 발매된 ‘러닝 투게더’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TOO의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자신들에게 던지는 메시지이자 앞으로 달리기를 함께 해나갈 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발매 당일 0시에 먼저 선공개된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650만 뷰를 돌파했으며, 현재 계속해서 꾸준히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10인조 보이그룹 TOO는 지난 4월 데뷔해 ‘하트뮤직 킬군무돌’,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으로 대중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최근 종영한 엠넷 ‘로드 투 킹덤’에서 신인답지 않은 무대 실력을 보여주며 데뷔 2개월 만에 가요계 괴물 신인으로 떠올랐다. 이 기세에 힘입어 TOO는 새 앨범 ‘러닝 투게더’의 의미처럼 글로벌 팬들과 함께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할 전망이다.
한편 여름을 겨냥한 서머송으로 돌아온 TOO는 새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