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맛집'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입력 2020-07-17 14:29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의 브랜드 덴프스가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덴프스는 날로 커지는 시장에서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고품질의 상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는 브랜드이다.

덴프스는 세계특허 LGG®와 BB-12® 균주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비롯해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키즈', 유아를 위한 '덴프스 유산균이야기 베베D'까지 유산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지속 성장하는 유산균 시장에서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덴프스의 유산균 제품은 모두 세계 유산균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의 장 특화 유산균주와 기술력으로 완성하였으며 덴마크 항공 직수입 완제품으로 고품질의 유산균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세계특허 LGG®와 BB-12® 균주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누적 판매량 7백만 병을 돌파한 스테디 셀러다. 이 제품은 TV홈쇼핑 제품 중 유일하게 LGG® 유산균을 사용하였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LGG®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연구되며 다수의 논문과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뛰어난 장 생존력과 장 정착성을 입증받은 장 특화 유산균이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키즈'는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특별히 고안한 제품으로 크리스찬 한센의 프리미엄 유산균주 BB-12®에 L. casei 431®, TH-4® 유산균주를 추가 배합했다. 산과 열에 강해 장까지 살아갈 수 있으며 유익균들의 장내 정착을 도와 아이들의 장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유산균이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는 '우리 아이 첫 유산균'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비타민D를 더하고 첨가물은 배제하였으며 드롭형 용기로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덴프스는 앞선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하고 공략하면서 고성장하는 유산균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