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회원 제휴 플랫폼 '멀티앱크로스', 정식 런칭… 신규 회원사 모집

입력 2020-07-22 14:39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의 경우 훌륭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음에도 광고비용에 지출할 수 있는 예산이 넉넉하지 못해 이를 제대로 알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회원 모집이 필요한 앱사의 경우 마케팅 비용은 필수적이다.

이 가운데, 온라인 회원 제휴 플랫폼 '멀티앱크로스(MULTI APP CROSS)'가 서비스를 정식 런칭하며 새로운 회원사 모집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멀티앱크로스는 서로 다른 회원 수를 보유한 회원사들끼리 서로의 앱에 광고나 팝업 배너를 통해 서로 크로스 되면서, 자발적인 회원 모집이 가능한 언텍트 회원 제휴 시스템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기존 APP 플랫폼은 앱사들 간의 소통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었다. 또한, 기존 SNS 플랫폼의 경우 사람들만의 소통 플랫폼이라는 한계가 있었다. 반면, 멀티앱크로스는 이러한 두 플랫폼의 단점을 극복하고 앱사들끼리도 다양한 소통이 가능한 집단적 양방향 ANS플랫폼으로 혁신적 '앱 네트워크 서비스(APP Network Service)'를 제시한 언텍트 마케팅 제휴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플랫폼을 통해 회원 모집을 진행할 경우 기존 회원모집 비용 대비 약 30분의 1인, 1인당 600원~300원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각 회원사들이 서로 중복되지 않은 회원들을 교차 팝업, 배너 등을 통해 크로스 해주는 회원 제휴 시스템을 도입해 회원사 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비용절감은 물론 상생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회원 동의 없는 회원DB 공유가 아닌, 회원 스스로 자발적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회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멀티앱크로스 관계자는 "멀티앱크로스는 회원도 모집하고 수익도 창출하는 이전에는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혁신적 회원사 제휴 플랫폼이다"라며, "보유하고 있는 회원 수가 많은 기업은 회원수를 늘리면서도 비용지출 없이 보유 회원 수가 적은 상대 기업으로부터 추가로 가입 받은 회원 수에 대한 수수료까지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또한 회원 수가 적은 스타트업 기업이라 할지라도 기존 회원 모집 비용보다 95% 이상 절감된 비용으로 회원 모집이 가능하고, 회원사간 부가이익 창출이 가능한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도 제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멀티앱크로스 회원사 가입 희망업체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