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 손자회사 ㈜링거워터 '링티'가 전속모델 김연경 선수와 함께 청소년부터 노년층에 이르는 전연령을 대상으로 '생활 속 수분 보충'을 강조하는 TV광고를 7월 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간단한 '수분 보충 습관'을 통해 전 국민 여러분이 올 여름 폭염의 날씨에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자는 의지를 담았으며, 국민적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가 따라하기 쉬운 춤과 노래를 선보여, 남녀노소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광고 배경음악에는 많은 이들에게 친숙한 그룹 샤이니의 노래 '링딩동'을 링티 버전으로 개사한 '링티 SONG'이 사용되어,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링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링티 SONG'이 1시간 가량 재생되는소위 '노동요' 버전을 제공하고, 우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의관들이 개발한 수분 보충 음료로 잘 알려진 '링티'는 지난 2017년 국방스타트업챌린지 육군참모총장상, KBS 도전 K-스타트업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유명세를 탔고 고객들의 체험담이 입소문을 타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000만포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링티는 미디어커머스 회사 '부스터즈'와 파트너십을 통해 ㈜링거워터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있으며, 올해 초 실구매자 13명이 출연한 TV광고 '링티 궁금하시죠?' 시리즈를 통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관계자는 "최근 세계 최고의 배구선수 김연경과 전속 모델계약을 체결하면서 월드클래스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더 정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