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 베이커리 알라메종(A LA MAISON), 인천 스퀘어원에 입점

입력 2020-07-15 10:29


인천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 스퀘어원(SQUARE1)에 프랑스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5성급 호텔 베이커리인 '알라메종(A LA MAISON)'이 오는 7월 16일(목)오픈한다.

현재 서울 용산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 입점해 있는 알라메종은 프랑스 현지의 맛을 구현해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망고뷔페 완판 신화 등 각종 기록을 쏟아내며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알라메종은 이번에 스퀘어원 입점을 기념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주요 프로모션에는 구독서비스와 오픈 특가 판매 행사 등이 있다.

구독서비스는 한 달 동안 베이커리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베이커리 구독서비스는 월 2만원으로 한 달 동안 매일 크로와상 혹은 앙꼬빵을 1일 1개 제공한다. 또한 커피 구독은 월 2만원으로 한 달간 매일 커피류 1일 1잔을 제공한다.

또 다른 프로모션인 특가 판매 행사는 오픈 당일인 7월 16일 목요일 14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알라메종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한정으로 '이딸라 샤르야톤 스타터 6P 세트'가 증정된다. 해당 행사는 스퀘어원 포인트카드 회원 중 알라메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 외에도 오픈 이후 7월 한 달간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오후 2시와 오후 5시에 베이커리 1종을 각 타임 50개씩 1일 100개 한정으로 100원에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7월 17일, 22일, 24일, 29일, 31일에 진행되며, 크로와상, 앙꼬빵, 식빵 등 오늘의 빵을 1인 1개 한정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알라메종의 시그니처 메뉴인 엔젤링과 크로와상은 다채로운 찬사를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크로와상은 본 고장인 프랑스 현지 베이커리의 맛을 뛰어넘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퀘어원 알라메종의 이상근 제과장은 "프랑스식 정통 베이커리인 알라메종은 5성급 호텔 베이커리로, 프랑스와 이탈리아 산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하며 프랑스 현지의 맛을 재현해내고 있다"며, "새롭게 오픈하는 스퀘어원에서도 호텔과 동일한 식자재를 아낌없이 사용해 품질이 다른 최상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