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오줌 냄새 제거 '루틴클리너 반값습니다'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7-15 11:00


강아지 오줌 냄새 제거 전문 브랜드 루틴클리너가 7월 15일(수) 오전 11시부터 7월 17일(금) 24시까지 자사 제품을 최대 50% 반값으로 판매하는 '루틴클리너 반값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동안 반려동물의 오줌, 땀, 화장실 변기 주위 등 암모니아로 인한 냄새를 제거하는 루틴클리너의 제품이 할인 품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루틴클리너는 여름철을 맞아 반려동물의 오줌 냄새를 고민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인공적인 향료로 덮는 것이 아닌, 오줌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성분을 99.9% 제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루틴클리너 담당자는 "여름철을 맞아 반려동물의 오줌 냄새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 배변용품은 아이와 보호자의 위생과 건강을 위해서 까다롭게 골라야 한다. 민감한 후각을 가진 반려동물을 위해 암모니아 성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제품을 판매 중이다. 이번 반값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좋은 제품을 알릴 수 있어 반갑고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토스 행운 퀴즈에서도 '루틴클리너'에 대한 내용이 출제되어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토스 행운 퀴즈는 문제의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토스 머니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