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광고 업계에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류지광 등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이 섭외 1순위로 꼽히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이들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과 공감대 형성뿐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 가운데,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 라라츄(lalachuu)가 최근 광고 모델로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류지광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류지광은 오는 13일 진행되는 라라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게스트로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라라츄는 류지광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3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사전구매 시, 사용해보고 싶은 라라츄 베스트 제품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류지광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신제품 '클레이 앰플 클렌저'는 수분 앰플과 클레이 캡슐을 이용해 만든 데일리 클렌저로 화학적 계면활성제, 설페이트 등 자극적인 성분을 제외한 자연유래 성분 94%로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분 앰플(78%) 베이스로 만들어 세안 후에도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하와이 화산재 클레이와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로 만든 2가지 캡슐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작용하며 유해 물질과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흡착해 모공 딥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미세먼지(모사체)를 이용한 인체적용 세정력 테스트에서 평균 99.23%의 매우 우수한 제거율을 기록하며 총 15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바 있다.
현재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는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 가능하며, 류지광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은 오는 13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