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청결 캠페인' 진행

입력 2020-07-06 16:4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과 함께 청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 달 29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면역력이 약해 집단 감염에 취약한 아이들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영유아 기업들이 먼저 나서 위생관리 및 교육을 실시해야 된다는 베베숲과 키자니아의 공통된 생각이 만나 성사되었다.

베베숲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키자니아 서울 내 화장실 거울에 올바른 손씻기 방법과 함께 베베숲의 아이캔 핸드워시를 비치하고, 이와 함께 화장실 각 칸에는 '올바르게 응가 닦기' 자료와 키즈용 비데티슈인 아이캔 트레이닝 티슈를 설치해 아이들이 깨끗하게 배변 뒤처리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입장 대기장소와 시설 내부 곳곳에는 '올바른 손소독제 이용법'과 함께 베베숲 손소독제를 비치해 이용객들의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고 확진자 수도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 상황인 만큼 아이들이 이번 청결 캠페인을 아이들이 올바른 손 씻기와 위생 관리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일상에서도 이를 잘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베베숲과 키자니아 서울이 함께하는 청결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이 잠잠해질 때까지 지속적으로 운영 될 예정이다.

한편, 어린이들 스스로 올바른 위생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베숲 '아이캔' 키즈라인은 핸드워시와 키즈 전용 비데티슈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거품 타입의 레몬향 핸드워시를 새롭게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