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티트리 카밍 크림 미스트를 7월 1일 정식 출시한다.
티트리 카밍 크림 미스트는 보나벨라의 어성시카 라인 4번째 주자로 출시 전부터 어성이 시리즈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시카 라인 제품답게 티트리잎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을 고함량 담아냈다. 또한 티트리 오일의 주요 성분이자 소량만으로도 진정에 도움이 되는 4-터피네올을 더해 트러블 진정을 기대해 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이외에도 센텔라 액티브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병출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보호할 수 있고 자연 유래 성분 87%의 약산성 크림 미스트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트리플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건조함을 개선해주고 수분 텍스처의 산뜻함과 크림의 보습력을 한 번에 담아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미스트 속 미세한 입자가 뭉침 없이 안개 분사되어 끈적임 없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수정 후 사용하기에도 용이하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티트리 카밍 크림 미스트는 피부 임상을 통해 열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와 상쾌한 쿨링 효과를 모두 검증받아 본격적인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상승하고 있는 요즘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시원하게 피부 가꾸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트리 카밍 크림 미스트는 7월 1일 대용량 130ml 출시를 기점으로 휴대하기 좋은 50ml 용량도 추후 론칭할 계획이며 현재 보나벨라 공식몰에서는 티트리 카밍 크림 미스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