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폰, 갤럭시노트 S20 출시로 갤럭시노트10 가격 인하소식 및 지원금 상향 앞둬

입력 2020-06-28 14:00


갤럭시노트20 언팩이 벌써 두 달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포스트 모델인 갤럭시노트10의 지원금과 갤럭시S10플러스의 지원금이 상향되며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곧 출시될 갤럭시S20 BTS에디션은 '퍼플'색상의 무광 '헤이즈 공법'이 적용돼 각도에 다라 다양한 색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후면엔 '퍼플 하트' 하단엔 '방탄소년단 밴드로고'가 디자인에 추가되었다. 해당모델은 139만7천원으로 확정되었다.

이와 더불어 갤럭시S20의 가격인하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초반판매량이 저조했던 갤럭시S20의 공시지원금을 인상하고 50만원대의 기본지원금을 받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곧 한차례 더 지원금 인상이 단행될 것이라는 업계의 예측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사나폰' 에서는 갤럭시S20시리즈의 지원금 인상을 염두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20 시리즈 '타임특가' 행사를 열고 예약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할인된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

한정에디션 특성상 조기에 재고가 소진될 가능성이 높고 실제로 삼성전자와 위버스를 통한 갤럭시S20BTS에디션은 30분만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사나폰'에서는 갤럭시노트9의 마지막 지원금상향 소식을 기다리는 타임특가가 진행중이며 갤럭시S시리즈 재고소진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로나19'여파로 인해 판매 부진을 겪었던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다양한 구형모델의 재고정리 행사 및 신규모델 수요로 분위기 반전을 기대하고 있다. '타임특가'및 갤럭시S20BTS에디션 예약구매는 네이버 카페 '사나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