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ALL@ME)가 신제품 "바이탈콜라겐"을 7월 초, W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종근당건강은 "한고은을 뮤즈로 선정하여 올여름, 생기있는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앳미는 기존 △촉촉한 나(피부 보습, 히알루론산) △날씬한 나(다이어트, 가르시니아) △가뿐한 나(배변 원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소비자 고민별 맞춤형 이너뷰티 라인을 선보여, 높은 제품 만족도를 기록하며(촉촉한나, 얼루어, 2030여성, 200인, 20년 4월) 이너뷰티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부쩍 높아진 기온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밸런스 붕괴로 콜라겐/이너뷰티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종근당건강 이너뷰티 올앳미의 신제품 '바이탈콜라겐'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앳미 관계자는 "원료에 대한 품질 인증을 확보한 안전한 콜라겐으로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특히 올앳미 바이탈콜라겐 파인의 경우 한 포에 저분자피쉬콜라겐 1,500mg이 함유된 고함량 제품이다." 라며 종근당건강 콜라겐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모델 한고은과 올앳미가 어떤 모습으로 함께 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7월 W쇼핑 런칭을 기념하여 홈쇼핑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