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신승훈이 코러스에 참여한 탑골 힛트쏭은?

입력 2020-06-26 07:07



'이십세기 힛트쏭'에 녹색지대 권선국이 출연해 농익은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26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4회에는 '사랑과 미련 사이 애절~절~ 힛-트쏭10'을 주제로 이별 후 감성을 폭발시킬 탑골 명곡들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왁스, 김범수, 브라운아이즈 등 얼굴 없는 가수들이 유행하는 시기에 발표돼 많은 여성들의 노래방 18번이 된 배우 겸 가수의 눈물샘 자극 애절 힛트쏭이 등장한다. 또 국민 가수 신승훈이 데뷔 전 코러스에 참여한 원조 한류가수의 탑골 히트곡도 소환될 예정이다.

여기에 등장과 함께 MC 김민아와 제작진까지 모두 눈물을 흘리게 만든 이소라의 역대급 힛트쏭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한국의 마이클 잭슨이라 불리는 가수의 신나는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의 독특한 이별쏭도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두 MC의 완전히 극과 극인 취향의 사랑과 이별에 대한 생각들도 공개돼 코너 속에 또 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14회 게스트는 90년대 감성 듀오 녹색지대 멤버 권선국이 출연한다.

권선국은 이날 '이십세기 힛-트쏭'에 남다른 애정을 숨기지 않아 MC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또 갑자기 자신의 히트곡들을 열창하는 '갑분 콘서트' 분위기로 방송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또 권선국은 녹색지대로 활동할 당시 길보드 차트와 관련된 재밌는 에피소드와 사연을 언급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더불어 평소 MC 김희철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며 아재미를 뽐낸 유쾌한 입담으로 새로운 재미와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은 26일 밤 11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