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네오젠(NEOGEN)의 대표 제품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HAVE METAL'를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기존 브러시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네오젠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만의 장점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지난 2017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네오젠의 대표 제품이다. '메탈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세척이 불가했던 일반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메탈 마스카라'는 물이나 티슈로 간편하게 닦아 낼 수 있어 점액, 눈물 등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 방지와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기존 골드 솔대 패키징을 블랙, 브라운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네오젠(NEOGEN)의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쿠팡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