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먼데이, 프리미엄 한방차 '수수한 블랙' 출시

입력 2020-06-24 13:58


현대인들에게 일명 월요병처럼 반복되는 일상, 그 속의 내게 주는 작은 선물 '시크먼데이 (Sick Monday)'에서 프리미엄 건강차로 리뉴얼 된 '수수한 블랙'을 출시했다.

2019년 첫 출시된 '수수한' 은 "여성을 위한 한방 건강차"로 임산부, 수유부 등을 포함하여 많은 여성들에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출시 30일 만에 10만포 이상 판매되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수수한 블랙'은 기존 '수수한' 제품의 완판 이후에도 꾸준히 프리미엄 '붓기차' 를 찾는 소비자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제품 리뉴얼 과정에서 비타민D와 아연 기능성 원료가 추가된 것이 큰 특징이다.

'수수한 블랙'은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여성에게 좋은 건강 원료(당귀, 천궁, 백작약, 숙지황)와 붓기에 효과가 있는 호박, 팥 등 11가지 원료가 들어간 프리미엄 건강차 제품이다. "가벼운 하루의 시작, 기분 좋은 변화"라는 슬로건 아래, 하루 한 포 섭취로 균형 잡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추가된 원료는 비타민D와 아연이다.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이 우리 몸에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성분으로,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몸의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있어 요즘과 같이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개인의 면역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존 '수수한' 제품은 SNS를 통해 산모들 사이에서 산후 붓기를 빼주는 '붓기차'로 입소문이 나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수수한 블랙' 역시 붓기에 도움을 주는 원재료가 그대로 들어가 다시 한번 프리미엄 '붓기차'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수수한 블랙'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 파우치(포) 형태로, 하루 한 포 원액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여름 시즌에 맞춰 얼려먹거나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개인 기호에 따라 꿀이나 요거트 등을 첨가하여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