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골든차일드 영상통화 이벤트 진행 ‘역대급 관심’

입력 2020-06-19 08:44



메이크스타가 오픈한 골든차일드 영상통화 이벤트가 역대급 반응으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지난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골든차일드 미니 4집 'Take A Leap' 발매 기념 영상통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골든차일드 영상통화 이벤트는 응모 기간 내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골든차일드 미니 4집을 구매한 전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초청한다.

이외에도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골든차일드 미니 4집을 구입하고, 응원 글에 영상통화 이벤트 공유를 남긴 사람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이번 리워드는 스타메이커 증서, 골든차일드 미니4집 1매와 포스터, 미공개 포토카드 2장,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권으로 구성됐다.

현재 골든차일드 영상통화 이벤트는 각국에서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으며 프로젝트 페이지에 골든차일드 응원 글이 끊이지 않고 게시되며 이번 프로젝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한 음반은 온, 오프라인 동일하게 한터차트, 가온차트, 뮤직뱅크 차트 판매량은 물론, 초동 판매량에 모두 반영된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