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통해 사회공헌 활동 전개

입력 2020-06-18 12:58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이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김기영)를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아쿠아픽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위해 대표 제품인 코드리스 구강세정기(AQ-230)와 지난 4월 진행한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의 수익금 일부를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 전달했다. 장학금과 후원 물품은 서울시 관할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계우 아쿠아픽 대표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들이 어려움을 겪는 요즘, 미래의 주역을 지원한다는 생각으로 기쁘게 후원에 참여했다"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준 아쿠아픽에게 감사하다"라며 "후원 물품과 장학금을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1년 설립한 대한민국 대표 덴탈케어 전문 기업인 아쿠아픽은 잇몸과 치아 사이의 치주포켓에 음식물이나 세균이 쌓이지 않도록 하고,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덴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 제품인 구강세정기(AQ-350, AQ-230)와 음파 진동으로 치아와 잇몸을 케어하는 음파전동칫솔(AQ-120)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