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너를 그린다' 최종 티저 공개…특별 감성에 ‘기대감 UP’

입력 2020-06-16 07:45



그룹 디원스(D1CE)가 전하는 새로운 감성이 베일을 벗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 새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의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영상 속에는 아련하고 포근한 배경을 바탕으로 등장하는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층 감미로워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향하는 디원스의 모습과 귓가를 간지럽히는 '너를 그린다'라는 소절은 컴백에 대한 '디온리'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디원스의 신곡 '너를 그린다'는 감각적이고 따뜻한 피아노 선율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사랑 가득한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디원스 다섯 멤버의 매력 가득한 목소리를 느낄 수 있다는 전언이다.

디원스의 컴백에 힘을 실어낸 이들도 눈에 띈다. 엠씨더맥스, 다비치, 엔플라잉 등과의 작업으로 사랑을 받았던 한경수와 김수빈, 조세희가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은 것. 이들은 심혈을 기울여 디원스만의 '특별한 감성'을 탄생시켰다.

디원스의 신보에는 '너를 그린다' 외에도 포근한 화음의 'Remember', 초 여름날의 시원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Another One', HNB 시절 발표한 원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빛이 될게' 등 다양한 색깔을 가진 트랙들이 실려 있다.

한편 디원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