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 봄봄매트, 옥토아이앤씨 벤처기업인증 획득

입력 2020-06-15 09:00


(주)옥토아이앤씨가 기업의 시장 경쟁력과 미래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 진흥공단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벤처기업인증은 기술성이나 성장성이 높은 기업에게 정부에서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일정 조건을 충족한 기업을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선정하여 부여한다.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서면평가와 사업장 실사 검증을 통해 기업의 기술 가치, 미래 성장 가능성, 혁신 능력, 재무 안정성, 등 다방면에서 까다로운 평가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옥토아이앤씨는 생활환경 전문업체로 층간소음매트 브랜드인 봄봄매트를 제조 유통하고 있으며, 독일 HOVAL 홈벤트 컴포트시스템 독점 수입업체로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옥토아이앤씨는 이번 벤처인증을 통해 보유 기술 및 역량에 대한 공신력 제고는 물론 연구개발(R&D), 채용 등과 관련한 정책 지원, 금융 및 세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옥토아이앤씨 윤경식 대표이사는 "벤처기업 인증 취득으로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향후 R&D 뿐만아니라 미래의 신수종 사업 발굴을 위한 과감한 투자와 민간 일자리 창출, 연구개발(R&D)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