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이트프로는 초경량 LED 고효율 투광등 VL시리즈의 출시소식을 알렸다.
라이트프로는 혁신적인 LED 방열기술로 국내외 다수의 수상이력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은 고효율 고출력 LED투광기 전문 브랜드이다.
VL시리즈는 라이트프로의 시그니처 모델인 VT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의 VT시리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모던한 디자인의 장점은 물론이고, 다양한 배광각과 뛰어난 내구성 및 방열성능으로 사랑받아왔다. VL시리즈는 이러한 VT시리즈의 장점에 더해져 IP68(물속에서도 사용가능)로 가장높은 방수방진 등급을 획득 하였으며, LED품질의 척도가 되는 광효율을 140lm/w까지 끌어올리면서 또 한번 라이트프로의 기술력을 입증하였다.
VL시리즈는 200W~1,200W까지 제품군이 구성되어 있으며. 테니스장, 골프장, 야구장, 축구장등에 스포츠조명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공원, 물류센터, 체육관, 전시장, 강당, 아파트외벽등과 같은 다양한 장소에 사용할 수 있다. 건물외벽등, 조형물조명, 대형간판조명으로 사용하는 써치라이트와 경관조명도 있다. 그리고 스마트조명으로 유무선 디밍은 물론이고 자유자재 컬러를 변환 시키는 디자인조명, 무대조명 제품까지 갖추고 있다.
(주)모일의 배태완 대표는 "제품사양의 향상으로 더 발전하는 글로벌 스포츠LED조명 전문브랜드 라이트프로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