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코인(BK코인), 체인코인(CHAIN) 첫 A-ieo 협업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6-10 15:30


가상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에서 체인코인 상장기념으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인코인은 금융 서비스업 '비케이손익분기점(BK코인)'과 엑셀러레이팅 MOU를 체결했다.

체인코인(CHAIN)은 회사들이 운용하는 로보 어드바이저와 금융회사, 투자자의 삼각구도에서 중계 서비스를 보증 역할을 하는 프로젝트다. 2020년 6월 3일 A-IEO 매수 주문 증명 방식으로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대형 거래소인 포블게이트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 체인코인(CHAIN)의 정식 상장 예정일은 6월 16일이다.

모금 7일 차까지 모금 금액은 총 약 18억 이상의 모금 금액이 들어왔다. 목표금액의 800% 이상이 들어와서 성공적인 A-ieo 모금 현황을 보여주고 있다. 모금이 끝날 때마다 완판되어 코인의 가치가 점점 올라가고 있으며 하루하루 5% 이상씩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모금 8일차부터 체인코인(CHAIN)과 비케이코인(BK코인)에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을 하게 된다. 에어드랍 이벤트 첫번째로 6월 10일부터 6월 16일 체인코인 모금종료일까지 비케이코인(BK코인)을 매수하고 매도하지 않은 순 매수량(남은매수수량) 10% 비율로 체인코인 추가 에어드랍한다.

또한 6월 16일 기준 비케이코인(BK코인) 언락수량 560만 개 중 투자자들이 홀딩하고 있는 수량의 10% 비율로 체인코인을 에어드랍 지급한다고 한다. 더불어 금융 서비스업 비케이손익분기점(BK코인)은 티켓트리와 100억 MOU 체결 후 실 사용처를 구체화하여 디지털 금융 자산 실물결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티켓트리 상품권은 크앙분식, 혼밥대장 등 프랜차이즈와 궁평바다낚시터, 레코스토리, 리턴100 등의 사용처가 있으며, 서울 강남과 잠실, 부산 해운대 및 전국에 활성화를 진행 중에 있다.

지역 경제 활성화와 행복한 문화거리를 조성을 도모하는 '티켓트리 거리'의 모든 금융서비스는 BK손익분기점(BK코인)이 진행하며 소비자와 업주, 고용인 모두 만족하는 구조의 사업을 구상할 계획이다. 티켓트리와 협업을 통해 엑셀러레이팅 및 금융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며, 나아가 기업들이 겪고 있는 자금 유치, 투자 펀딩, M&A, 마케팅전략, 기획 등의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고 전략이 실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하는 금융 서비스 BK손익분기점(BK코인)은 자회사 비케이페이백(BKPAY100%)을 설립하여 티켓트리상품권 이외에도 더 많은 사용처 범위를 넓혀 상용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