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최초로 선보이는 립스틱 라인 '비 모어 새틴 립스틱' 출시

입력 2020-06-10 11:28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최초로 선보이는 립스틱인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이 공개됐다. 스킨케어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이던 티르티르가 립스틱 라인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세미 매트 타입의 제품으로, 은은하고 쉬어한 보습감을 부여해 내 입술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한번의 발림으로도 가볍고 얇게 입술에 밀착되며, 겉은 보송하고 매트하게 연출되는 반면 속은 촉촉하고 편안하게 채워주는 '겉보속촉' 립스틱이다.

특히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여 덧바를수록 맑게 올라오는 컬러감으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깃털처럼 가볍고 편안한 무중력 텍스처가 뭉침이나 주름 끼임없이 입술에 얇고 매끈하게 발리는게 특징이다.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의 컬러 5종은 메인 컬러인 한낮에 꾸는 꿈처럼 몽환적인 핑크 컬러 '#드리미 핑크', 불꽃처럼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 '#버닝 레드', 따사로운 오렌지 컬러 '#선키스드 오렌지', 화사함을 더해주는 가장 이상적인 코랄 컬러 '#비라이크 코랄', 가볍고 포근한 느낌의 누드 핑크 '#코지 핑크'로 구성됐다.

티르티르의 '비 모어 새틴 립스틱'은 풀 립(Full Lip)부터 그라데이션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10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