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여름철 간편 메이크업...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출시

입력 2020-06-09 18:11


여름철에는 무거운 메이크업보다는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비비 크림'이 인기를 끈다. 특히 최근에는 비비 크림 중에서도 커버력은 물론 촉촉한 물광 효과로 수분감 있는 피부 표현까지 가능한 물광 비비 크림이 선호된다.

최근 티르티르(TIRTIR)는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피부 본연의 빛을 케어해 맑고 환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풍부한 수분감의 물광 비비 크림이다. 피부에 들뜸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로 투명하고 윤기 있는 물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커버는 물론,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한 물광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게 특징이다.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바다수선화, 아이리스, 푸른 연꽃 등 물에 사는 꽃의 핵심 성분인 Water Bloom GlowerTM가 함유돼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 빛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영양에 효과적인 9가지의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 수분을 촘촘히 채워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