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도 간식으로 간편하게… 혜인담, 건강 구미 2종 출시

입력 2020-06-08 13:19
수정 2020-06-08 15:34


최근 코로나 19의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을 꾸준히 챙기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은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건강식품 브랜드 혜인담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 간식, 건강 구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혜인담이 선보이는 건강 구미는 '혜인담 뷰티 콜라겐 구미'와 '혜인담 아이튼튼 락토 구미 젤리' 2종이다.

혜인담이 출시한 구미 2종은 여성과 어린이에게 좋은 성분을 엄선하여 각각 구미에 담아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선명한 원색을 이용해 시선을 끌고, 인물들의 혀에 젤리를 올려 유쾌함을 더한 눈에 띄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혜인담 뷰티 콜라겐 구미'는 저분자 GT콜라겐, 홍삼 농축액, 석류 농축액 등을 담은 석류 맛 구미 젤리로, 여성들이 간식처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혜인담 아이튼튼 락토 구미 젤리'는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한국형 유산균, 김치 유래 유산균과 홍삼 농축액, 비타민C를 배합한 요구르트 맛 구미 젤리로 아이들의 입맛을 맞춘 제품이다.

혜인담은 지난 25년간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제조 유통한 혜인건강의 자사 브랜드로, 건강한 먹거리를 선사하겠다는 비전과 '정성을 담았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런칭하였다.



혜인담 뷰티 콜라겐 구미는 6월 14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판매되며, 이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유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