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 분위기 극대화” 송유빈, 이민정X이상엽 주연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참여

입력 2020-06-08 07:43



비오브유(B.O.Y) 송유빈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로 가창력을 뽐냈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화제의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레이나X송유빈의 ‘LOVE IS DANGER’가 지난 7일 전 음원사이트틀 통해 발매됐다.

‘LOVE IS DANGER’는 극 중 캐릭터들의 달달한 장면에 삽입돼 한층 더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 곡이다.

가창에는 비오브유 멤버 송유빈과 그룹 애프터스쿨 및 오렌지 캬라멜의 메인 보컬 레이나가 참여하며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감성 곡을 완성시켰다.

특히 ‘슈퍼스타K6’에서 1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보컬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Top4를 차지하며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송유빈은 이번 OST를 통해 또 한 번 대중의 귓가를 사로잡아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곡은 드라마 ‘제 3의 매력’ 소유, 매드클라운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곡가 김은재와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더 킹’ OST 작사, 작곡을 맡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친자매의 라엘(Ra.L)이 편곡에 합세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줬다.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극 중 배우들과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져 열띤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드라마이다.

한편 송유빈은 김국헌과 그룹 비오브유(B.O.Y)로 활동하고 있으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