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비타민 정기배송' 실시

입력 2020-06-05 14:25


한국야쿠르트가 꾸준한 비타민 섭취 습관을 위한 '브이푸드(Vfood) 비타민' 정기배송을 실시한다.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비타민 정기 배송'은 꾸준한 비타민 섭취가 어려운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 맞춘 비타민 정기배송 서비스다.

정기배송이 가능한 비타민 제품은 '브이푸드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B 복합', '비타민C', '비타민D')과 '칼슘', '마그네슘', '프로그램 3종'(맨, 우먼, 골드)이다.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비타민'을 정기배송 서비스로 이용할 경우 적정량 섭취와 함께 맞춤형 비타민을 더욱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브이푸드 비타민'은 비타민도 음식처럼 권장 섭취량이 중요하다는 점을 내세웠다. 식약처 규정 '일일 권장섭취량 100%'에 맞춰 설계해 넘치거나 부족함 없이 섭취 가능하다.

정기배송 신청은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고객 편의와 일정에 따라 배송지와 제품 배송 주기를 변경 가능하며, 상품별로 할인 혜택도 있다. 비타민 제품 외에도 '발휘 홍삼제품', 'MPRO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식품을 정기배송 서비스로 이용 할 수 있다.

이경환 한국야쿠르트 플랫폼 담당은 "비타민은 꾸준히 섭취할수록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반복 구매가 번거로웠던 고객에게 이번 비타민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위한 정기배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는 단 한번의 주문으로도 다양한 신선식품과 식재료 등을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문을 통해 온가족 요리, 반찬, 간식 음료까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집 앞까지 신선하게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