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대표적 분식 메뉴로 인식되는 떡볶이. 포장마차나 분식점에서 천원 지폐 몇 장만으로도 맛있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심비' 음식이다.
특히 요즘의 경우 냄비에 원하는 재료를 가득 담아 끓여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짓는 '즉석떡볶이'의 매력에 빠진 이들이 상당수 포착되고 있다. 갖가지 토핑 재료를 넣고 소스의 맛도 바꿔 가며 마음대로 조리해 입맛대로 즐겨 먹는 즉석떡볶이는 이제 어엿한 '요리'로 인식되고 있다.
이처럼 즉석떡볶이를 향한 관심과 사랑이 증대되는 가운데,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5주년 맞이 '국민 체력 증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두끼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우삼겹'을 인당 1천원 추가시무한으로 제공하고, 경품스크래치 쿠폰도 1매 증정한다. 또한 배달 시 우삼겹 무한리필 대신 배달주문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레치 쿠폰 1매와 함께 자연치즈의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흑미치즈볼 2개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총 10만명에게 증정되는 경품은 ▲1등 아이폰11 pro(5명), ▲2등 에어팟 프로, ▲3등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 ▲4등 두끼 1인식사권, ▲5등 두끼 즉석떡볶이 HMR이며, 여기에 스페셜 경품으로 1명에 한해 '두끼 이용권(100만원 권) VIP 카드'를 제공한다.
두끼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한민국 대표 소울 푸드인 떡볶이의 다양한 변화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끼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두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