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건 '플로우7' GS홈쇼핑서 6월 5일 LIVE 런칭

입력 2020-06-04 09:07


영국 프리미엄 마사지건 플로우7이 6월 5일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로써 지난해 12월 SK스토어를 시작으로 롯데홈쇼핑, NS홈쇼핑, 신세계TV쇼핑 등에서 기록한 판매 신화를 GS홈쇼핑에서 이어가게 됐다.

최근 헬스케어 시장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커지면서 마사지건이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그 가운데 플로우7은 국내에 론칭한 지 반년 만에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으며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연이은 상승세를 이어가며 홈쇼핑업계에서 매출 효자상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6월 5일 GS홈쇼핑 첫 론칭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TV홈쇼핑에서 쇼호스트로 맹활약중인 가수 겸 방송인 알렉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플로우7 마사지건의 프리미엄 가치를 설명하고 진정성있게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GS홈쇼핑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에게 3일 무료 체험과 특별 구성품(가이드북, 마사지패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플로우7을 구매하면 무이자 12개월, 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플로우7은 프로스포츠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영국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운동선수뿐 아니라 일반인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신 마사지건이다.

'다르다! 플로우7'을 슬로건으로 내걸어 △영국 EUIPO 프리미엄 디자인 △초고속 인버터 BLDC 모터 탑재(고성능·저소음) △차세대 첨단 하드웨어 IC칩 탑재 △안전한 분리형 배터리(최장 11시간 사용) △14mm 진폭으로 속근육까지 타격 △67kg의 강력한 힘 △7가지 전용헤드 등으로 차별화했다.

국가대표 선수가 사용하는 마사지건으로 잘 알려진 플로우7은 대한민국농구협회, 인천유나이티드 FC 등 협회 및 프로스포츠구단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도쿄패럴림픽을 준비하고 있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장애인 체육 진흥 및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관계자는 "G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플로우7 마사지건 첫 라이브 방송에 가수 겸 방송인 알렉스가 참여하면서 벌써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프로선수뿐만 아니라 누구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건 플로우7을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알렉스와 함께하는 '플로우7 마사지건' 홈쇼핑 방송은 오는 6월 5일(금) 오후 11시 45분부터 75분간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플로우7은 홈쇼핑, TVCF, 버스 광고, 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사지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국가대표 및 프로스포츠선수,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대중적 인지도와 경쟁력을 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