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원호가 ‘Trust Me’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아뮤즈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원호의 첫 솔로 앨범 ’Trust Me’ 인터뷰 영상 2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원호는 신곡 ’Trust Me’에 담긴 이야기들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나의 존재 자체가 여러분이 없으면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이다”라며 “그래서 감사를 표현하는 말이기도 하고 꼭 전하고 싶은 말이다”라고 ’Trust Me’의 의미를 소개했다.
이어 “이 곡에 하고 싶은 말은 다 했다. 가장 나답게 표현하려고 했던 곡이다”라며 자작곡에 담은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Trust Me’는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부터 추억까지를 되새기며 잠시 헤어져야 하는 상황을 아쉬워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신원호가 직접 작업에 참여하며 그간 갈고닦은 수준급 프로듀싱 능력을 담아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011년 빈폴 CF ‘스무 살의 꿈’으로 연예계의 첫 발을 내디딘 신원호는 이후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리더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냄과 동시에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20세기 소년 소녀’ ‘힙합왕 - 나스나길’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신원호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Trust Me’ 오는 27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