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영상 팬사인회 성료…'심쿵' 팬서비스로 소통

입력 2020-05-25 08:27



신인 걸그룹 woo!ah!(우아!)가 '언택트 이벤트' 영상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woo!ah!(우아!)는 지난 23일 영상 팬사인회를 열고, 수많은 팬들과 영상 통화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코로나 19 여파로 오프라인에서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언택트 이벤트'로 달랬다.

이날 woo!ah!(우아!)의 멤버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 송이는 팬들과 개인별 영상통화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나눴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비대면 팬사인회였지만, 멤버들은 오프라인에서 팬들을 만나는 것처럼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하는 등 팬사인회에 정성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영상 팬사인회를 마친 woo!ah!(우아!) 멤버들은 "첫 팬사인회를 했는데 팬들과 1대 1로 소통하는 것이 신기하고 즐거웠다"라며 "코로나 19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한 건 아쉬웠지만, 팬들의 예쁜 말을 들을 수 있어 감사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꼭 실제로도 만나서 이야기 나누고 소통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 13일 데뷔해 '우아!(woo!ah!)'로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내는 신인 걸그룹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