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일루미네이션 헤어컬러' 홈앤쇼핑 론칭

입력 2020-05-22 14:27


연예인과 셀럽들의 뷰티 성지 제니하우스와 염색제의 명가 동성제약의 합작품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일루미네이션 컬러'가 5월 30일(토요일) 홈앤쇼핑에 론칭한다.

이미 제니하우스와 동성제약의 염색제는 홈쇼핑을 진행할 때마다 매진 행렬을 이루며 염모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이들은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헤어컬러' 시즌 1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뒤 업그레이드 버전인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일루미네이션 컬러'를 출시했다.

뷰티 트랜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짚어내는 제니하우스의 노하우와 출중한 연구력을 지닌 동성제약의 만남으로 이미 '제니하우스 염모제 시즌2'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나 약 6년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혁신적인 젤 타입 염모제를 선보인다는 점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일루미네이션 컬러'는 염모제의 세대 진화를 이룬 끝판왕의 탄생으로 불릴 만큼 흘러내림이 없는 젤 타입의 염모제다.

또한, 콜라겐을 염색제에 대량 적용한 것도 주목할만 하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일루미네이션 헤어컬러 염색제'는 시즌1 대비 1090%의 강력해진 콜라겐을 통해서, 모발과 두피와 모근까지 영양을 줄 수 있는 염색제로 재탄생했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일루미네이션 컬러'는 모카브라운, 와인브라운, 다크브라운 총 3가지의 컬러로 출시되며, 컬러 자체에 빛을 더하여 풍부하게 표현이 가능하고, 모발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일루미네이션 컬러'는 홈앤쇼핑에서 5월 30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