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할 때까지 '밀착 상담'으로 이끌어주는 에듀윌 홍대 공인중개사학원

입력 2020-05-20 23: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홍대 공인중개사학원은 교수진과의 1:1 맞춤 상담과 전문 학습매니저의 학습 코칭 시스템이 특히 강점이다. 일반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준비는 1년 정도로 장기간 이어지기 때문에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공부를 유지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공부 중에 모르는 내용 혹은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과목별 담당 교수에게 1:1로 질문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다. 또 학원에 상주해 있는 전문 상담 매니저의 밀착 상담을 통해 학습 가이드는 물론 고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시험 공부가 잘 안되거나 포기하고 싶을 때 혹은 성적 향상이 더뎌서 고민이라면 언제든 매니저에게 상담을 요청하면 된다.

또, 비수강생의 경우에는 에듀윌 홈페이지의 1:1 365 맞춤 설명회에 사전 신청 후 에듀윌 홍대 공인중개학원에 방문하면 된다. 전문 상담 매니저가 공인중개사 시험 안내와 함께 수험 전략을 맞춤 설계해준다. 또 개인별 학습 여건이나 목표 기간 등을 고려한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수험 고민 상담도 속 시원히 해결할 수 있다.

에듀윌 홍대 공인중개사학원은 학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수강생들을 위한 쾌적한 학습 환경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최고의 영상 및 음향 장비를 갖춘 강의실과 공용 와이파이(WIFI)가 제공되는 자습실,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휴게실 그리고 개인 사물함을 학원 곳곳에 비치하는 등 수강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에듀윌 홍대 공인중개사학원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으로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문 교수진과 최신 시설,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학원 위치 또한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