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숙면에 초점을 맞춘 ‘숙암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파크로쉬가 자리한 강원도 정선군 숙암리는 옛 맥국의 갈왕이 고된 전쟁을 피해 이 지역 암석 밑에서 하룻밤을 유숙하고 숙면을 취했다는 이야기가 내려오는 곳이다. 지명의 유래처럼 파크로쉬는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이 머무는 동안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깊은 숙면을 취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상품은 7월 17일까지 판매한다.
숙암 익스피리언스 예약 고객은 소음과 작은 조명 하나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숙면 특화층 객실에 머물게 된다. 객실은 특별 제작한 수면특화침대와 시간대나 취향에 따라 세밀하게 조도를 컨트롤할 수 있는 4단계 디머 스위치를 갖추고 있으며, 숙면에 좋은 레몬 머틀티와 스위트 라벤더 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웰니스 브랜드 사바이아롬의 슬립웰 미스트와 불면증과 심신 안정에 좋은 라벤더 배쓰 솔트, 소음을 막아주는 이어플러그로 구성된 슬립 웰 어메니티도 증정한다.
또한 몸과 마음이 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잠들 수 있도록 전문가가 엄선한 숙면을 돕는 음원과 파크로쉬에서 자체 제작한 숙암 명상 비디오도 제공한다. 숙면을 돕는 음원은 QR코드로 접속해 객실 내 블루투스 스피커로 청취 가능하며, 파크로쉬 웰니스 아카데미에서 제작한 숙암 명상 가이드 영상은 매일 저녁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6시까지 채널 2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공학연구소와 협업한 수면특화공간인 숙암랩에서는 개인별 체압·척추·스트레스 측정을 통해 3가지 타입의 토퍼와 베개를 체험해보고, 고객이 투숙 중인 객실에 토퍼와 베개를 변경해주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숙암 익스피리언스 예약 고객에 한해 ‘슬립 웰 트리트먼트’를 60분에서 90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슬립 웰 트리트먼트는 불면증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릴렉싱 오일을 이용한 바디 트리트먼트로, 아로마 테라피와 스웨디시 테크닉을 혼합하여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천하는 올해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파크로쉬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에 둘러싸인 곳으로, 자연 속 온전한 쉼과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는 더 없이 완벽한 공간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곳은 서울올림픽 체조경기장, 서울월드컵경기장, 리츠칼튼호텔 등을 설계한 국내 건축계의 거장 류춘수 건축가와 전통 문양과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동서양의 다양한 패턴으로 건물과 공간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영국 출신의 리차드 우즈 등 전문가들이 기획은 물론 설계 단계부터 참여해 정선의 자연환경과 천지의 기를 조화시킨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신체의 건강한 밸런스를 깨워주는 요가, 일상 속 흐트러진 마음을 돌아볼 수 있는 마인드풀니스, 자신의 내면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스톤 만다라 등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매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