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대표 김재원)이 120도 슈퍼스팀으로 요리하는 신개념 멀티쿠커 ‘휴롬스팀팟’을 21일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휴롬스팀팟은 120도 슈퍼스팀 기술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은 더하고 각종 메뉴에 최적화된 자동 메뉴 프로그램으로 불 조절, 물 조절, 시간 조절 없이 원터치로 셰프급의 고급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신개념 멀티쿠커다.
휴롬스팀팟은 본체 내부에서 120도 고압(56kPa)의 과열 증기인 슈퍼스팀을 만들어 스테인리스 솥으로 분사해 음식을 조리한다. 예열 없이 10초 만에 위에서 아래로 분사되는 슈퍼스팀이 활발한 대류 현상을 일으켜 열 전달이 빠르기 때문에 조리시간을 단축시키고 식재료를 골고루 익힐 수 있다.
휴롬스팀팟은 각종 요리에 최적화된 자동 메뉴 프로그램이 셋팅돼 있어 스팀쿡, 찜, 국, 데치기, 저당밥, 죽/이유식 등 총 9가지 스팀 모드에 따라 온도, 분사량, 시간을 자동 제어해 기호에 맞는 다양한 요리와 맛을 구현한다. 랍스타, 생선찜, 갈비찜, 해신탕 등 조리가 까다로운 고급 요리뿐만 아니라 밥과 국, 죽, 간편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휴롬스팀팟은 3.5L로 더 커진 용량과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내솥에 무코팅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택해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없고 겉면이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 유리용기, 수저와 젖병용 살균용기를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휴롬스팀팟은 오는 21일 오후 8시 4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휴롬스팀팟 본품과 유리용기, 살균용기 풀 패키지에 더해 최유라쇼 단독 구성으로 편백트레이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혜택가는 39만9천원이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휴롬스팀팟은 120도 고온고압의 슈퍼스팀을 통해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급 요리를 가정에서도 다채롭고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신개념 멀티쿠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휴롬스팀팟으로 한층 더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편하게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