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0-05-19 14:21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대표 권지훈)가 이베이를 통해 '빅스마일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유가네닭갈비는 오늘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유가네닭갈비 모바일 쿠폰 2만원권을 16% 할인된 가격 16,8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유가네 모바일 쿠폰은 해당 금액 내에서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쿠폰 사용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200여 개의 매장에서 가능하다.

유가네닭갈비 관계자는 "꾸준히 유가네를 찾아주고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유가네닭갈비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최근에는 닭갈비와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며 "빅스마일데이에서는 할인쿠폰 증정, 맴버십 고객 대상 추가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유가네닭갈비는 1981년 '보통집'을 시작으로 약 40년간 운영을 지속해온 닭갈비 브랜드로, 자체 개발한 양념 및 차별화된 조리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인기 메뉴로는 '유가네닭갈비',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닭갈비', 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치즈퐁닭'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신메뉴 6종 ▲날치알쌈 ▲날치알볶음공기 ▲날치마요주먹밥 ▲치즈떡볶이 ▲치즈라볶이 ▲계람찜을 추가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