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올리브영 5월 런칭 프로모션 선보여

입력 2020-05-19 10:15


종근당건강의 락토핏이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30포)'런칭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30포)' 제품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혜택가인 1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핏'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꼭 맞다는 의미의 '핏(Fit)'을 결합해 '나에게 꼭 맞는 프로바이오틱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과 기능에 맞춰 섭취할 수 있도록 베베, 키즈, 골드, 코어, 뷰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장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현재 2초에 한 통씩 판매된다는 '락토핏'은 유산균 브랜드 중 인지도와 선호도, 시장점유율, 구매율 등 부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출시 3년만인 지난해 연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2020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3년 연속 장 건강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자타공인 '국민 유산균' 브랜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5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되는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유산균의 장내 생존률을 높이고 다양한 성분을 강화한 국내 최초 코어 강화 특허 유산균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한국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학회와 공동 연구를 통해 꼼꼼하게 균주를 선별해 락토핏 코어 제품만의 차별화된 성분 배합으로 만들어졌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프롤린 특허 유산균을 사용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단백질 아미노산의 일종인 프롤린 코팅을 더해 유산균의 사멸을 막는 일종의 보호막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프롤린'을 첨가해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장 내 생존률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특성과 기능에 따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 5속 유산균을 추가로 함유해 유산균의 성장과 장내 생존 환경을 함께 개선한다.

락토핏 관계자는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많은 고객들이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부담 없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렸했다"며 "이 기회를 통해 국내 유일 특허공법인 프롤린유산균 락토핏 코어로 건강한 장이 주는 행복한 일상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