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 그룹, 전국 점주 대상 '살롱 경영 교육' 무상 지원

입력 2020-05-14 14:52


글로벌 뷰티 그룹 이가자 그룹(이가자·이가자헤어비스·오캄)이 전국 지점 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한 '살롱 경영 교육 1기'의 성공적 마무리와 함께 2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가자 그룹의 경영 교육은 기술을 넘어 경영 능력까지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본사 지원 프로젝트다. 현 코로나19 상황에 보다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점주들의 경영 관리 능력과 더불어 브랜드 자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5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가자 경영 교육은 키움리더쉽센터 김덕희 교수 초빙 강의로 진행되며, 이가자 그룹 점주 및 관리자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앞서 진행된 1기 교육에서는 경영 마인드, 동기부여, 리더십 강화, 손익 계산 통장 쪼개기, 액션 플랜 등 경영자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2기 교육을 앞둔 점주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기 교육을 수강한 이가자헤어비스 울산상안점 아연 원장은 "교육 이후 직원 간 팀워크가 눈에 띄게 좋아진 것은 물론 매출 또한 급속도로 성장해 매 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하는 등 매장에 많은 변화가 나타났다"며 "좋은 교육을 지원해준 본사와 가르침을 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가자 그룹 본사 관계자는 "미용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 점주들의 경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살롱 운영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가자 그룹은 최근 문래점, 등촌역점을 오픈했으며, 이어 신촌이마트점, NC백화점불광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