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다크호스' woo!ah!(우아), 14일 '엠카운트다운' 통해 데뷔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0-05-14 08:35



걸그룹 woo!ah!(우아!)가 '엠카운트다운'에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woo!ah!(우아!)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우아!(woo!ah!)'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연예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한 6인조 걸그룹 woo!ah!(우아!)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 15일 KBS2 '뮤직뱅크', 17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시선을 강탈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woo!ah!(우아!)는 지난 13일 데뷔 앨범 'EXCLAMATION(감탄사)'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가요계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졌다. 쇼케이스를 통해 woo!ah!(우아!)는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아이돌로서 남들같지 않은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또 woo!ah!(우아!)는 이날 틱톡 라이브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호흡했다.

woo!ah!(우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동명의 타이틀곡 '우아!(woo!ah!)'는 트랩 힙합과 EDM이 크로스오버된 곡으로, 우아가 보여줄 그들만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상징하고 있다. 카리스마 있는 사운드와 랩과 보컬, 반전 넘치는 후렴이 특징인 곡이다.

한편, 우아의 데뷔곡 '우아!(woo!ah!)'를 비롯한 첫 번째 미니앨범 음원 전곡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