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뷰티텔레비전' 배우 김희정 파우치 아이템 소개, 분위기를 살리는 데일리 립 컬러

입력 2020-05-11 11:15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의 메이크업 제품인 '글로우 립 틴트' 4종이 배우 김희정의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공개된 네이버 TV 웹 뷰티 방송 '마이뷰티텔레비전' 방송에서 배우 김희정은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이국적인 매력을 더하는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이며, 마무리 단계인 립 아이템에 가장 큰 중점을 두어 메이크업 분위기를 더한다고 전했다.

김희정이 본인의 파우치 아이템을 공개하면서, 동시에 소개한 보나벨라 '글로우 립 틴트'는 자연스레 발색되는 색감과 피부 톤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한 다채로운 컬러, 오렌지코랄, 피치블라썸, 체리하트, 베리스윗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립 컬러가 다양한 만큼, 개인의 취향 및 무드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고자 하는 '립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계속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 보습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6가지 백색 꽃에서 추출한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수분 틴트 워터와 글로시 오일의 최적 밸런스를 유지한 텍스처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과 함께 수분 광채 보습이 가능하다.



'글로우 립 틴트'는 입술 안쪽부터 레이어드 해 덧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투톤 립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입술 라인에 따라 채워 바르면 글로시한 풀 컬러 립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활용 장점이 있다. 그로 인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사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보나벨라 공식몰에서는 마이뷰티텔레비전 방송 기념 '글로우 립 틴트 4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