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한지은의 연기 열정이 빛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수목드라마‘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맡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으로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한지은은 극중 스트레스를 받거나 어딘가 집중할 때면 남몰래 간식을 먹는 먹깨비 신입인턴 이태리 역을 맡아 열정 만수르와 의기소침을 오락가락하는 널 뛰는 감정 기복으로 20대 취준생 및 사회 초년생들의 심리를 대변할 것을 물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한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과감한 투톤 헤어스타일과 비글미 넘치는 표정을 바탕으로 캐릭터와 최적화된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분주한 촬영 현장 한가운데서도 대사와 동선 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집중이 담긴 눈빛으로 이번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나타내기도.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손에 든 대본을 놓치 않는 한지은의 대본 삼매경은 항상 준비된 모습으로 몰입도 높은 장면을 담아내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깜찍 발랄한 비주얼과 넘치는 열정으로 매회마다 킬링 포인트를 제조할 한지은이 또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지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한편,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드라마‘꼰대인턴’은 오는 20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