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독일보청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 39곳 센터에서 '초소형 최신 보청기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오는 5월31일까지 최신 NX 제품 & 초소형 제품 특별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특별행사는 젊은 난청인(직장인, 학생)도 해당된다.
코로나19 극복 가정의 달 보청기 할인 특별 행사를 통해 양쪽 구입시에는 추가로 할인이 적용되며 구형 보청기 보상 판매와 방문 상담시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돼 있다.
140년 독일 기술력을 자랑하는 시그니아독일보청기의 최신 제품인 'Nx'는 본인 목소리의 부자연스러움을 해결(본인 목소리와 외부 소리 구분해서 처리)함과 동시에 충전식 보청기(기존은 밧데리 사용)가 적용됐으며 양쪽 귀 무선통신이 가능하다.
또한 소음이 심한 곳에서도 왜곡 없이 깨끗한 음질을 자랑하며 블루투스 연결 모바일 기기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센터에 내방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보청기 피팅(소리 조절)'이 가능하며 기존 보청기보다 40% 작아진 나노미터 칩셋을 통해 60% 향상 된 신호처리가 이뤄진다.
시그니아보청기 전문센터 관계자는 "귀가 안 들리면 인지기능 저하와 함께 치매 발행 위험도 증가하게 된다"며 "보청기는 수개월에 걸친 적응 과정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구매에 앞서 반드시 전문가로부터 정확한 보청기 착용법과 피팅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