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가정의 달 맞이 신제품 석류콜라겐 아이넷홈쇼핑 단독 출시

입력 2020-05-06 15:52
수정 2020-05-08 10:03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 경남제약이 아이넷홈쇼핑서 '석류콜라겐'을 단독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레모나 출시 및 판매 기업 경남제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 가요와 종합 오락을 대표하는 전문채널 아이넷TV방송의 '아이넷홈쇼핑'서 신제품 석류콜라겐을 선보인다.

아이넷홈쇼핑에서 단독 출시되는 '경남제약 석류콜라겐은 총 2가지 구성으로 1세트와 2세트로 구성됐다.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맛있게 씹어 먹는 경남제약 '석류콜라겐 정(錠)' 2개월분을 특별 증정한다.

경남제약의 석류콜라겐은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 스틱으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1포 기준 약 석류 1.1개가 들어있으며,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90.95%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1,400mg을 함유했다.

석류는 항산화 효과와 함께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하며, 5대 필수 영양소, 비타민 7종, 미네랄 8종과 같은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

경남제약에 따르면 단 한 방울의 물도 허용하지 않은 100% 스페인산 석류농축액만을 함유한 석류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세포 손상 방지, 피부의 보습 효과 등 여성의 생애주기를 고려한 '석류 콜라겐 젤리'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스페인은 비옥한 토양과 높은 일조량, 큰 일교차로 고품질 석류를 재배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곳으로, 스페인산 석류는 새콤달콤한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콜라겐은 체내에서 생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인체의 피부, 머리카락, 뼈 등의 세포 사이를 연결하지만 25세를 기점으로 45세 이후 콜라겐 합성 능력이 저하되면서 식품으로 보강해야 한다"며 "동물성 콜라겐을 대표하는 돼지 껍질의 경우 분자의 크기가 커서 흡수하기 어려운 반면 경남제약 석류콜라겐에 함유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어류성 콜라겐으로 분자가 작아 흡수가 용이하다"고 말했다.

이어 "인체에 유해한 원료를 배제한 無감미료, 無설탕, 無정제수 경남제약 석류콜라겐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젤' 타입으로 석류 1.1개 분량이 함유돼 하루 1포 (20g) 섭취만으로도 섭취가 번거로운 석류 생과를 대체할 수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건강관리에 필요한 에스트로겐과 콜라겐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으며, 바쁜 일상에 치여 지내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