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국내 최고 평량 80gsm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 론칭

입력 2020-05-06 10:16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신제품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를 론칭했다.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의 라인업 확장을 통해 지난 달 시그니처 그린, 시그니처 블루 물티슈를 선보인데 이어 시그니처 라인의 마지막 제품이자 국내 최고 평량인 80gsm의 ‘시그니처 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시그니처 물티슈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물티슈 및 육아용품에 대한 전문성과 지식을 갖춘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 육아 전문가들의 의견과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탄생한 제품으로 특히 실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아기물티슈 추천템’에 항상 이름을 올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 라인 3종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평량 엠보싱 원단에 고보습 씨드 포뮬러를 적용한 베베숲 최상위 라인으로, 시그니처 라인만의 고유 추출물인 3가지 씨앗을 담은 씨드 포뮬러로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신제품인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는 국내 최고 두께인 80gsm 고평량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더욱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국내?외 공인 시험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이 모두 불검출 돼 신생아들도 피부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베숲은 ‘시그니처 레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6일 진행되는 네이버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 구매 후 포토 또는 영상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베베숲 시그니처 라인 3종(시그니처 그린&블루&레드 각 1박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아기물티슈인 시그니처 라인의 마지막 제품 ‘시그니처 레드’는 베베숲 최초로 선보이는 80gsm 고평량 물티슈로 실용성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만큼 고객분들의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네이버 브랜드 데이를 통해 시그니처 라인 3종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 혜택까지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는 베베숲은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안전한 제품을 찾는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