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화정, 김호중 신곡 ‘너나 나나’ 커버…넘치는 끼로 트롯곡 완벽 소화

입력 2020-05-04 09:34



가수 추화정이 ‘트바로티’ 김호중의 신곡 커버로 넘치는 끼를 뽐냈다.

최근 추화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호중의 신곡 ‘너나 나나’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추화정은 진시몬의 곡을 리메이크한 김호중의 신곡 ‘너나 나나’를 가벼운 댄스와 함께 열창하고 있다.

추화정은 싱그러운 음색과 탄탄한 보이스로 트롯을 완벽 소화한 것은 물론,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폭발시키며 숨겨놨던 매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추화정은 영상과 함께 “제가 여러 번 팬이라고 언급했었던 우리의 트바로티 김호중 님의 ‘너나 나나’ 많이 들어주시고, 최근에 또 나온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라는 곡도 많이 들어주세요. 김호중 파이팅”이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영상을 본 음악팬들은 “화정씨 노래를 들으면 너무 좋다. 항상 들어도 신나고, 힘이 생긴다” “못하는 노래가 없다. 에너지 충전했다” “발라드면 발라드, 트로트면 트로트. 너무 잘 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앞서 추화정은 김호중의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경연곡 ‘태클을 걸지마’와 ‘천상재회’를 커버하며 그를 응원, 김호중의 화답을 이끌어내 눈길을 끌었다.

추화정은 과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8등신 이선희’로 출연해 안방극장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지난해 1월 정식 데뷔에 이어 최근 팝&락 장르의 신곡 ‘On My Own(온 마이 온)’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화정은 음악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