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유튜브 채널 통해 아이템 리뷰부터 소소한 일상 공개 '기대 UP'

입력 2020-04-28 10:31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28일 소속사 YGX는 "주우재가 이날 오후 6시 '오늘의 주우재' 1화를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을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주우재' 채널은 '오늘의 주제'라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주제를 주우재 만의 예리한 관찰력과 냉철함으로 리뷰를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새로운 도전을 통해 주우재만의 다양한 매력과 소소한 일상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1일 '오늘의 주우재' 티저 영상을 공개한 주우재는 자신이 쓰는 립밤과 스킨 케어 비법 등을 밝히며 특유의 솔직 담백한 입담을 뽐냈고, 이기찬의 '사랑도 이별도' 커버 영상을 통해서는 애절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주우재는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 리뷰 '우재템'과 새로운 제품의 언박싱을 주우재의 관점에서 리뷰하는 '(주우재) 잡화점', 최근 '내 안의 발라드'에서 발견한 보컬 재능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우재의 발라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편 본격적인 유튜브 시작을 알리는 첫 리뷰 '우재템' 운동화 편은 28일 오후 6시 '오늘의 주우재'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